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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신고센터

신고내용
  •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소속 직원의 직장 내 고충(성희롱 등) 사례
  •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소속 직원의 고객에 의한 고충(성희롱 등) 사례
신고방법
  • 처리부서 : 고충상담창구 (경영지원팀)
  • 신고방법
    • 전화 : 053-659-4312
    • 방문 : 달성군시설관리공단 2층 경영지원팀
    • 서면 : 별첨 양식에 의거 작성 후 우편 또는 팩스 송부 (달성군 회원읍 성천로5 경영지원팀, 팩스 053-659-4310)
    • 사이버 : 사이버 고충 신고하기 (가칭)

    ※ 문제해결 과정에서 비밀 준수 요구 가능

고충상담창구 업무
  • 피해자의 고충에 대한 상담‧조언 및 고충의 접수
  • 사건에 대한 조사 및 처리
  • 사건 처리 관련 부서 간 협조ㆍ조정
  •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과 이행
  • 고충 예방을 위한 교육ㆍ홍보
성희롱 사건 처리절차
성희롱 사건 처리절차
사건발생
  1. 성희롱 상담 및 고충 신청
  2. 고충상담원의 접수
  3. 성희롱 고충 상담 실시
    • 상담종결(피해자 지원 등)
    • 당사자간의 합의 중재
  4. 조사개시
  5. 소환 및 조사
    1. 조사중지 사유 발생
    2. 조사중지
  6. 성희롱 사안 조사결과 보고
  7. 기관장의 판단
  8. 성희롱 심의위원회 회부
  9. 성희롱 심의위원회 심의
  10. 조사종결
    • 성희롱 인정
      • 행위자에 대한 징계
    • 성희롱 불인정
  11. 사건종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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