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고객모니터링단

고객모니터링단!
고객모니터 제도는 고객과 시민이 중심이 되는 시설관리공단이 되고자 운영하고 있는 시민참여제도로서, 공단의 각종 시설 이용 중의 불편사항, 개선요구사항 및 우수사례에 대한 참여 모니터의 의견은 공단 운영에 소중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 시민모니터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립니다.
고객 모니터링단 소개
  • 모집기간 : 2016. 9. 12.(월) ~ 2016. 9. 30.(금)
  • 운영기간 : 2016. 10월 ~ 2016. 12월 (3개월)
  • 대상시설 : 공단 全시설
  • 선발인원 : 50명 내외
  • 모집방법 : 공단 및 각 사업장 홈페이지 홍보 각 사업장에 고객만족 모니터링단 지원서 배치 및 홍보
  • 활동분야
    • 고객 관련 제도, 서비스, 시설 전반에 관해 모니터링
    • 직원 친절 및 불친절 사례 신고(우수 친절사원 선정)
    • 시설운영 전반에 대한 제안 및 아이디어 제출
접수결과
  • 모집인원 : 49명
    조직도 문화교육팀
    모집 사업장 인원
    합계 49명
    문화교육팀 여성문화복지센터 27명
    달성문화센터 4명
    관광공원1팀 비슬산휴양림 6명
    화원휴양림 4명
    체육시설팀 8명

    ※ 시설별 모니터요원 배분 예정

향후일정
조직도 문화교육팀
일정 주요내용 비고
10.13. 10:00 여성문화복지센터 제2기 고객만족 모니터링단 발대식 모니터링단 활동 설명 위촉장 수여
10.11.~12.31. (3개월) 모니터링 활동 및 보고서 제출 월1회 이상 활동
12.14. 11:00 여성문화복지센터 (예정) 제2기 모니터링단 간담회 및 우수 모니터 포상 우수 모니터 감사패 수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