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고객모니터링단

  • 페이스북
고객모니터링단!
고객모니터 제도는 고객과 시민이 중심이 되는 시설관리공단이 되고자 운영하고 있는 시민참여제도로서, 공단의 각종 시설 이용 중의 불편사항, 개선요구사항 및 우수사례에 대한 참여 모니터의 의견은 공단 운영에 소중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 시민모니터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립니다.
고객 모니터링단 소개
  • 운영기간 : 2017. 10월 ~ 2017. 12월 (3개월)
  • 대상시설 : 공단 全시설
  • 선발인원 : 50명 내외
  • 모집방법 : 공단 및 각 사업장 홈페이지 홍보 각 사업장에 고객만족 모니터링단 지원서 배치 및 홍보
  • 활동분야
    • 고객 관련 제도, 서비스, 시설 전반에 관해 모니터링
    • 직원 친절 및 불친절 사례 신고(우수 친절사원 선정)
    • 시설운영 전반에 대한 제안 및 아이디어 제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