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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서비스이행기준

직접 방문하시는 경우
  • 저희 공단 전 직원은 신분증을 착용하고 근무하겠습니다.
  • 고객님이 방문하시면 “안녕하십니까, 무엇을 도와드릴까요?”라고 밝게 인사를 드린 후 요청하시는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담당자가 없을 시 메모를 하여 전해드리도록 하고, 본인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업무라도 최선을 다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고객님이 문의하신 업무가 끝난 후에는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없으신지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친절히 배웅하겠습니다.
전화로 고객을 맞이할 경우
  • 전화로 업무처리를 요청하실 때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고 받을 때에는 "감사합니다." 등의 인사와 함께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.
  • 담당자가 없을 경우 옆 직원이 처리해 드리고, 대신 처리할 수 없는 경우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1일 내 고객님께 연락드리겠습니다.
  • 타부서 업무에 관한 전화를 받을 경우 담당자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린 후 연결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통화가 끝났을 때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없으신지 확인하고 “좋은 하루 되세요”라고 인사한 후 고객님께서 전화를 끊으신 뒤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.
우편, Fax, 인터넷 등으로 요구하시는 경우
  • 고객님의 요구내용은 요청하신지 1일 내 접수사실 및 처리계획을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으로 고객님께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요구사항 및 건의사항은 접수 후 일주일 내 처리할 것이며 그 결과를 전화, 서면, 전자우편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요구, 건의사항의 처리기간이 일주일 이상 걸릴 경우 중간 처리상황을 전화 또는 전화우편 등으로 고객님께 알려드리겠습니다.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
  • 고객이 공단의 시설과 각종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불친절, 불편사항에 대하여 알려주시면 즉시 사과드리고 시정하겠습니다.
쾌적한 환경조성
  • 우리는 이용고객이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화장실 및 시설주변 청소 : 평소 매일 1회 이상 / 행사 시 수시 병행
  • 월 1회 이상 환경정비의 날 지정 실시
  • 트랙 청소 : 수시
  • 잔디구장 관리 : 계절별·월별 잔디관리계획에 의한 유지관리
시설물 안전점검
  • 우리는 이용고객의 안전을 확보하고 최상의 시설수준을 유지하기 위하여 종합운동장과 실내체육관 내 시설물에 대하여 수시점검과 철저한 시설 유지관리로 고객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며 아울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실내체육관 나무 마루바닥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.
  • 시설 및 일상안전점검 : 월 1회 자체 안전점검계획에 의거하여 실시
주차장 이용안내
  • 주차장이 항상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이 되도록 매일 1회 청소를 실시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각종 행사시에는 안내직원을 배치하여 주차질서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안내
  • 종합운동장 및 실내체육관 대관이나 이용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위 전화나 홈페이지 등으로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고객님의 협조가 필요한 사항
  • 모두가 사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깨끗하게 사용하여 모두가 쾌적한 환경에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주차질서 확립과 공공질서 준수를 위하여 차량주차와 관련해 일부 불법 차량(대형, 무단방치 등)에 한하여 통제 및 제한을 실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