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미션&비전

미션 :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고객 행복 달성, 비전 :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1등 공기업, 슬로건 : 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달성, 미션 :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고객 행복 달성, 비전 :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1등 공기업, 슬로건 : 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달성,
미션
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고객 행복 달성
비젼
문화와 관광을 선도하는 1등 공기업
슬로건
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달성
3c 핵심가치
  • Change 변화혁신
  • Communicationy 소통화합
  • Customer 현장 및 고객중심
경영목표
  • 사회적 가치 실현 선도기관
  • 경영평가 '우수'등급 달성
  • 고객만족도 90점 달성
  • 안전사고 Zero
전략목표
  • 가치실현 혁신경영
  • 성과창출 책임경영
  • 고객만족 친절경영
  • 시설관리 안전경영
전략과제
전략과제(혁신과제, 성과과제, 친절과제, 안전과제)
혁신과제 성과과제 친절과제 안전과제
일자리 창출, 질 개선 사업별 전략 수립 고객만족 경영전략 수립 예방적 재해·재난 시스템 고도화 및
선제 대응력 강화
주민참여 확대 경영시스템 선진화 고객 및 주민 VOC 적극 수렴 및 반영 공공시설물(장비포함)
체계적·전문적 관리
윤리경영시스템 강화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 개선 맞춤형 서비스 개발 관리인력 전문성 강화
사회적 책임 강화 성과관리체계 고도화 전략적 홍보 마케팅 개발  
열린혁신 추진 효율적 인적자원 관리 및 직원역량 강화    
이해관계자의 협력 네트워크 구축 사업영역 다각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