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미션&비전

미션 :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고객 행복 달성, 비전 : 문화와 관광을 선도하는 1등 공기업, 슬로건 : 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달성 미션 :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고객 행복 달성, 비전 :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1등 공기업, 슬로건 : 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달성,
미션
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고객 행복 달성
비젼
문화와 관광을 선도하는 1등 공기업
슬로건
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달성
3c 핵심가치
  • Change 변화혁신
  • Communicationy 소통화합
  • Customer 고객중심
경영목표
  • 자원봉사 3,000시간 달성
  • 문화·관광 특화사업 10대 선정
  • 이용객 150만명 유치
  • 안전사고 ZERO
  • 청렴도 90점 달성
  • 사업수입 CAGR 10% 증가
  • 고객만족도 90점 달성
  • 온실가스 CAGR 10% 감축
전략목표
  • 가치실현 혁신경영
  • 지속가능 책임경영
  • 고객만족 친절경영
  • 인간존중 안전경영
전략과제
전략과제(혁신과제,책임과제, 친절과제, 안전과제)
혁신과제 책임과제 친절과제 안전과제
일자리 창출, 질 개선 사업별 전략 수립 고객만족 경영전략 수립 예방적 재해·재난 시스템 고도화 및
선제 대응력 강화
지역성에 기반한
문화 다양성 가치 확산 및 실현
문화·관광 콘텐츠 개발 고객·주민 VOC 적극 수렴 및 반영 공공시설물 체계적, 전문적 관리
윤리 및 인권경영 시스템 강화 경영시스템 및 성과관리체계 고도화 문화·관광 등 맞춤형 서비스 개발 관리인력 전문성 강화
열린혁신 및 이해관계자와의
협력 네트워크 구축
효율적 인적자원 관리 및 직원역량 강화 전략적 홍보 마케팅 개발 친환경 경영 추진